특히, 'DIA' 와 멤버 '예빈' 의 솔로 버전까지 두 가지 버젼으로 모두 담기는 "널 기다려" 는 '예빈' 의 자작곡으로 일전에 V앱을 통해 선보이면서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앨범에 담기게 되었다. 짝사랑하던 동네 오빠에 대한 소녀의 풋풋한 감정과 상큼한 멜로디는 듣는 이의 마음마저 설렘으로 물들게 만드는 곡이다. 새로운 멤버 '은채' 역시 직접 작사한 발라드곡을 선보인다. 낯선 환경에 대한 설레임은 물론 두려운 마음까지 담아낸 '은채' 가 노래하는 "기억할게요" 는 'DIA' 의 새 멤버로 되기까지 떨리는 마음과 함께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내용을 담았다.
첫사랑의 아련한 감정을 담은 노래로 거리에서 나눈 소녀들의 소중한 약속을 아름다운 선율로 표현한 곡인 타이틀곡 "그 길에서" 의 랩부분 역시 멤버 '희현' 이 참여해 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타이틀곡 "그 길에서" 는 걸그룹 '여자친구' 의 1,2,3집 미니앨범 타이틀곡 모두를 작곡, 작사하며 이미 그 음악적 감각을 인정받아 국내 최정상 작곡가로 손꼽히는 '이기용배' 의 작품이다. 기존의 댄스 곡과는 다르게 인트로부터 곡을 끌고 가는 스트링 라인과 피아노 선율, 그리고 기타 연주만으로 이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운드 위에 흐르는 가득찬 멜로디의 앙상블이 귀를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그 길에서" 는 '이기용배' 와 '다이아' 가 만나 여름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청량감이 느껴지면서도 소녀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완성시켰다.
총 5곡의 곡을 사랑의 성장통을 겪는 소녀부터 성숙해가는 숙녀로 거듭나는 일련의 과정들을 담아 하나의 앨범으로 완성시키며 앨범의 완성도는 물론 멤버들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력으로 특별함이 배가되었다. 이번 '다이아' 뮤직비디오는 '이기백' 감독이 매가폰을 잡았다. 첫사랑의 아련한 감정이 묻어나는 대만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를 오마주하여 그 시절 첫사랑을 간직한 소녀들의 가슴 뛰는 설렘들을 넣어 한편의 드라마와 같은 내용을 완성시켰다. 드라마타이즈 버전의 뮤직비디오는 물론 상큼한 군무를 담은 안무버전의 뮤직비디오까지 완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이기백 감독은 앞서 '지드래곤', 'GD&TOP', '이효리', '에픽하이', '지코', '박재범', '개리' 등과 호흡을 맞추며 감각적인 영상미와 뛰어난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Copyright @2011 - 2024 www.9ku.com
九酷音乐网 版权所有
不提供下载及不提供任何下载链接,档案仅作低品质试听,本站充分的认识到保护音乐版权的重要性;
由于音乐来自网友通过共享上传,本站未及一一审核,如有侵犯版权请及时电邮并出示版权证明,我们将在24小时内删除。